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로고는 꼭 필요합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서도 필요하고,
오프라인 상에서도 서류, 책자, 물품 등 다양한 곳에서 브랜딩을 위해 사용되지요.
대부분의 경우 로고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로고 이미지 파트
- 로고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단순화된 그림으로 기업(또는 상품)의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2.
로고 텍스트
- 기업(또는 상품)명이 들어갑니다.
3.
(Optional) 서브 텍스트
- 기업(또는 상품)에 대한 짧은 어구나 기업의 설립년도 등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다음 예제 로고는 서브 텍스트 없이 간단하게 로고 이미지와 기업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예제는 서브 텍스트까지 포함된 경우입니다.
다음 예제는 텍스트만으로 구성된 경우입니다.
Lifetime Logo Maker를 사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기업의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